schedule
벤피카::

아르벨로아: 심판 판정에 유감

gutti 2017.09.12 09:30 조회 2,171 추천 5

레알 마드리드와 관련된 논쟁에 대해 아르벨로아만큼 명확하고 직설적으로 대답하는 인물은 드물것이다. 아르벨로아는 Codere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판정 시비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에게 주어진 가혹한 판정이 매우 고통스럽다고 말하며 바르셀로나에게 주어지는 판정에 비해 정도가 매우 심하다고 지적했다.

“페레스 회장이 SER와의 인터뷰에서 잘 말했다시피 마드리드의 모든 팬들은 판정이 더 나아져야 한다는 것을 잘 알 것이다. 나는 마드리드가 고작 3라운드만에 바르셀로나가 지난 2시즌 동안 기록한 퇴장 수와 같은 횟수만큼 퇴장을 당했다는 것에 마음이 아프다. 이는 데이터가 증명해주는 수치이다.”

선수로 은퇴한 뒤, 아르벨로아는 예전보다 더 열정적인 삶을 사는 것 같아 보인다.

“지금 나는 단순한 축구 팬이다. 일개의 축구팬으로 트위터를 하며 심판 판정에 불만을 느끼는 것도 이때문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난 두 라운드에서 승리를 놓친 지단의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서도 항상 침착함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에 그들은 무려 4경기를 연속해서 비기기도 했다. 아직 시즌은 많이 남아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지단, 선수단에 ‘자만심 과잉’ 지적 arrow_downward 모드리치, 챔피언스리그 출전 준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