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지단, 프리시즌 첫 기자회견

gutti 2017.07.23 06:27 조회 2,497
Zidane: \

지네딘 지단은 미국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그는 현재 선수단의 현 상황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하는 다음 경기에 대한 질의응답을 가졌다.

프리시즌 첫 주 소감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10일간의 훈련이 있고 선수들은 이미 뛰고 싶어한다. 비록 맨유에게는 프리시즌 4번째 경기이며 우리에게는 첫 경기이지만 좋은 기분이다.”

선수단 변화
“좋은 선수들이 몇몇 떠난 것이 사실이고 젊은 선수들을 영입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선수단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새로 도착한 선수들에 만족한다. 그들은 우리와 함께 노력할 준비가 되어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으며 다음 시즌에 진정 선수단이 더 나아졌는지 증명할 것이다.”

음바페
“현재 훈련에 참가한 선수단은 28명이며 난 이들에 대해서만 생각한다. 8월 31일까지 무슨 일이든 벌어질 수 있다. 그는 좋은 선수이지만 난 다음 경기를 준비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모라타의 공백
“그의 공백은 분명히 있다. 게다가 그는 지난 시즌 매우 좋은 활약을 했다. 현재 우리는 공격수 한 명이 부족하다. 분명 변화가 있다.”

호날두
“그가 떠나기를 원한다는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그와 이야기를 나눴을 때 그는 차분하게 휴가를 즐기고 있었다. 그는 5일에 도착할 것이다. 그를 다른 선수들과 다르게 보지 않지만 그가 팀에게 영향을 주는 것은 신경이 쓰인다. 난 그가 남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가 언제부터 뛸 지는 모르지만 나는 그에게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다닐루의 이적
“다닐루는 떠난다. 방금 전 공격수가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그것은 지난 시즌과 비교해서 한 이야기다. 어떻게 선수단을 운용할지는 지켜볼 일이다. 지금 28명의 선수가 있으며 이는 매우 많은 숫자다.”

테오 에르난데스
“그에겐 중요한 도전이며 그는 매우 집중하고 있다.”

하메스의 바이에른 이적
“그에게 행운을 빌어줄 뿐이다.

베일
“그가 프리시즌을 온전히 소화하는 첫 시즌이다. 신체적으로 그는 좋은 상태이며 기뻐 보인다. 그는 멋진 시즌을 만들고 싶어하며 이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무리뉴
“그와 일을 한 적이 있으며 나는 디렉터였다. 그는 축구를 매우 잘 이해하며 선수단을 잘 관리한다. 매우 좋은 경험이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Official] 다닐루, 맨체스터 시티 이적 arrow_downward 지단-페레스 LA 회동… 주요 의제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