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베일, 챔피언스리그 우승 후 구단에 충성 맹세

토티 2017.06.05 01:33 조회 4,600 추천 1

가레스 베일이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직후 ESPN과 인터뷰를 가졌다.

이적설
(관련 기사를)읽은 게 아무 것도 없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여기서 행복하다. 작년 여름에는 계약을 장기 연장하기도 했다. 4년 동안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세 차례 거둔 건 괜찮은 결과다. 믿기지 않는다. 내가 레알 마드리드에 온 이유도 트로피를 들어올리기 위해서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우승의 순간들을 즐기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다.

결승전
고향에서 결승전을 치른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지만 우승을 해야 더 좋은 법이다. 당연히 황홀한 기회이자 멋진 경험이었다.

부상
발목 문제로 힘든 시즌이었다. 수술 이후에 너무 이르게 복귀한 것이 분명했고 통증도 조금 남았었다. 하지만 이 경기를 목표로 최선을 다했고, 출전 준비에 혼신을 다했다. 몇 분 동안 경기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

소감
앞서 말한 것처럼 나에게 아주 특별한 순간이다. 자신이 태어난 고향에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경험할 수 있는 선수는 그리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당연히 최고의 추억이다.

향후 계획
휴가를 보내면서 휴식을 취한 후 다음 시즌에 더 강해져서 돌아와야 한다. 특히 발목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보다 강해지기 위한 작업을 오프 시즌 동안 할 것이다. 다음 시즌 대비에 전력투구 할 계획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3

arrow_upward \'전설\' 코엔트랑, 연봉 보조 받으며 임대간다 arrow_downward 페레스 \"향후 계획도 문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