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지단: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gutti 2017.05.22 05:33 조회 3,177 추천 10
Zidane:

리그 챔피언
“우리는 매우 행복하고 만족스럽다. 38경기를 거쳐 여기까지 왔고 드디어 해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멋진 리그를 정복했고 이 곳에서 이 선수들과 우승을 하는 것은 환상적인 일이다.”

개인적인 소회
“감독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 직업을 택한 후 가장 행복한 날이다. 이보다 더 행복한 일은 찾을 수 없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지만 오늘만큼은 정말 행복하다. 선수들은 챔피언 자격이 있다. 어려운 경기였지만 그들은 뛰고 싸웠다. 그들 덕분에 기쁘다. 모두가 중요한 선수들이었다. 이것이 이 팀의 성공 비결이다. 모두가 중요한 선수들이었고 다들 xx 잘해줬다!”

힘들었던 시기
“물론 있었다. 그러나 이는 당연한 일이다. 38라운드의 경쟁이기 때문이다.”

제1의 목표
“우리에게는 매우 중요했다. 하루하루가 리그의 일부이며 이를 우승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마드리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클럽이기에 더욱 중요하다.”

헹가래는 어떤가?
“특별한 경험이었다. 모두의 공이고 특히 선수들의 공이 크다. 우리가 결국 해냈다는 메시지가 중요하다.”

축제
“지금 이 순간을 즐길 것이고 시벨레스에서 팬들과 축제를 벌일 것이다. 그 뒤에 챔피언스리그를 준비할 시간이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이스코 “팀에 남을 것… 걱정 말라” arrow_downward 라모스 外, 경기 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