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브라질 신성’ 비니시우스, 마드리드 입단 기실 확정

토티 2017.05.09 15:53 조회 3,874 추천 2

브라질 16세 신성 공격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레알 마드리드 입단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마르카(MARCA)는 비니시우스가 (현지시각) 월요일 브라질 바하 티주카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고, 소속팀 플라멩구 또한 ‘완벽한 몸상태’를 증명하는 결과 보고서를 마드리드 의료팀에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필요한 이적 절차는 모두 끝난 셈이다.

알려진 이적료는 1억 5천만 헤알(약 4,000만 유로)로, 18세가 되는 2018년 여름에 마드리드로 공식 합류할 예정이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바르셀로나 등 유력 경쟁팀과의 영입전에 뒤질 것을 우려해 협상에 더욱 속도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구단이 비니시우스의 마음을 빼앗은 결정적인 회유책은 ‘1군 보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단은 2018년 여름부터 카스티야가 아닌 1군에 즉시 합류시켜주겠다는 조건으로 영입전에 우위를 점하는 데 성공했다.

비니시우스는 이번 주중에 플라멩구와 첫 프로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프로 무대 도약을 시작할 것이다. 구단은 합류까지 남은 14개월 동안 선수를 주도면밀히 모니터링 할 계획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페페와 바란, 마지막 팀 훈련 정상소화 arrow_downward 바이에른의 61경기 연속 득점 기록을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