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구티의 후베닐A, 코파 데 캄페오네 우승!

gutti 2017.05.08 09:47 조회 2,375 추천 5

코파 데 캄페오네 우승과 함께 코파 델 레이 우승까지 2관왕 넘봐. 클럽은 이 세대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기억에 남는 세대가 될 것. 2017-18년 카스티야의 새로운 자원들.

레알 마드리드의 유스 시스템 ‘라 파브리카’의 명맥은 계속 이어진다. 솔라리가 이끄는 카스티야의 부진이 계속 되는 가운데 이번 여름 후베닐 A의 황금세대들이 카스티야로 수혈될 예정이다.

구티가 만들어낸 이 선수단은 지난 토요일 갈리시아의 오렌세에서 열린 코파 데 캄페오네(스페인내의 각 디비전의 가장 우수한 8팀이 겨루는 대회) 결승전에서 승리했다. 결승전에 이르기 전 후베닐 A는 헤타페를 상대로 센터백 소티요스가 96분에 기록한 헤딩골로 승리했으며 결승에서는 말라가를 상대로 90분간 열세에 놓였음에도 연장 118분에 결승골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뒀다. 이 용맹한 선수들은 이제 2관왕에 도전한다. 일요일에 코파 델 레이 16강 토너먼트가 시작하며 이들은 라스 팔마스를 상대한다.

후베닐 A는 구티의 지도력과 알베르토 가리도 수석코치의 도움아래 성장하고 있다. 주요 선수들로는 골잡이 다니 고메스, 뛰어난 재능을 가진 오스카와 프란추, 빠른 속력을 자랑하는 프란 가르시아와 단단한 두 센터백 알렉스 마르틴과 마누 에르난도 등이 있다. 이러한 재능들은 2017-18시즌 카스티야로 승격될 것이며 이들은 모두 구티의 작품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바이에른의 61경기 연속 득점 기록을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 arrow_downward 모라타 外, 경기 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