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카르바할, 경기 전 인터뷰

gutti 2017.05.02 12:00 조회 2,469 추천 3

마드리드 더비
“나는 15번의 마드리드 더비를 뛸 기회가 있었다. 모두 특별한 경험이었다. 같은 도시의 라이벌인데다 내일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이라는 무대이기 때문에 그 이상일 것이다. 경기를 뛰는데 충분한 동기부여가 된다.”

지난 결승전 맞대결
“부담이 된다면 그들에게 부담이 될 것이다. 우리는 지난 시즌에 대한 기억을 지웠다. 우리의 목표는 카디프로 가는 것과 리그 우승이다.”

토너먼트예측
“박빙의 경기이며 기회가 적을 것이고 작은 차이에서 승부가 갈릴 것이다. 90분동안 집중해서 경기를 이겨야 한다. 홈에서 승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실점을 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어떤 디테일이 중요한가
“세트피스와 경기운영 등이다. 내가 답을 안다면 말하지 않고 나만 알고 있을 것이다.”

찬사
“내가 세계 최고의 오른쪽 풀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누구와 비교하지 않는다. 그저 내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팀을 돕기위해 노력할 뿐이다. 지금 폼이 매우 좋고 신체적으로도 아주 좋다.”

이스코
“다른 차원의 선수다. 공을 가졌을 때 특히 환상적이다. 우리를 많이 도와준다. 우리는 24명의 훌륭한 선수들이 있고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 소속인 것이다. 이들 중 경기를 뛸 선수를 정해야 하는 일은 감독에게 매우 힘들 것이다.”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제 홈에서 2경기가 남아있다. 팬들이 12번째 선수가 되어 우리를 지금까지 성원해준 것처럼 도와줬으면 좋겠다. 그들의 응원과 함께라면 내일도 이길것이다.”

사울과 코케
“운좋게도 나는 여러 친구들이 있으며 비단 아틀레티코만이 아니다. 그러나 경기 휘슬이 울리면 우정은 잠시 접어두어야 한다. 그리고 경기가 끝나면 우린 다시 친구가 된다.”

초조한 아틀레티코
“전혀. 그들은 그들의 무기를 내세워 경기를 이기려고 할 것이다. 우리는 과거의 일들을 잊었고 새롭게 시작했다. 새로운 시즌이며 새로운 챔피언스리그이다.”

그리즈만이 호날두의 레벨에 도달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어려운 질문이다. 둘은 다른 유형이며 최고의 스타이다. 모르겠다. 그리즈만은 최고의 선수다. 나도 그와 같이 훌륭한 커리어를 쌓고 싶다. 그에게 행운을 빌지만 이번 토너먼트에서는 예외다.”

감정
“우리는 좋은 흐름에 있다. 매우 의욕적이며 많은 동기부여가 된다.”

유사성
“2년전 8강전과 비슷할 것이다. 어려운 토너먼트이며 상당히 빡빡한 경기가 될 것이다.”

무실점
“승리하는 것을 선호한다. 상대팀을 홈에서 맞아 이기는 것이 중요하다. 무실점은 그 중에서 핵심이다. 홈에서 실점을 하지 않고 칼데론에서 득점을 하는 것이 승리의 열쇠다. 무실점으로 끝이 났으면 하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결승에 진출한다면 관중들은 기뻐할 것이다.”

연속 득점 경기
“우리가 계속 얻어내고 있는 기록들이다.”

준비
“별 다를 일 없는 경기 전날이다. 다들 징크스가 있다. 나는 경기 당일에 아침을 먹지 않고 조금 더 잔다. 그리고 경기가 가까워지면 낮잠을 자며 침착함을 유지한다. 주말에 하는 것처럼 핸드폰은 침대에 던져두고 영화나 축구를 보곤 한다.”

지단
“감독님은 우리를 훌륭하게 지도하고 있다. 모두들 활기가 넘치며 의욕이 넘친다.”

동기부여
“별 무늬가 새겨진 공만 봐도 충분히 다른 느낌을 받는다. 이 대회가 이 클럽과 마드리디스타들에게 최고의 대회임을 알고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지단: 아직 아무것도 정해지지 않았다 arrow_downward 지단, 경기 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