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SER: 테오, 마드리드행 최종 합의

토티 2017.04.05 08:43 조회 4,961 추천 4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수비수 테오 에르난데스의 레알 마드리드 입단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카데나 세르(Cadena SER)는 테오가 마드리드 이적에 대한 ‘모든 합의’를 마쳤다며, 남은 건 마드리드의 바이아웃 지불 여부라고 알렸다.

앞서 구단의 테오 영입 계획이 알려지면서 선수 측의 이적 의사가 관건이 될 전망이었으나, 합의는 예상보다 수월하게 풀린 것으로 알려졌다. 오히려 선수 측이 이적 의욕을 강하게 드러내면서 자신의 바이아웃 금액인 2,400만 유로를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해 모든 협의를 마무리 해달라고 적극 요청하고 나섰다.

또한 지난 주말 베르나베우에 방문해 가진 리가 29라운드 경기가 이적에 대한 열의를 더욱 강하게 하는 결정적 계기였다고 매체는 전했다. 구단은 경기 전·후로 선수 측과 논의를 가졌고, 이 과정에서 테오가 “다음 시즌 마드리드에서 뛰고 싶다”라는 확고한 입장을 거듭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단이 영입을 위해 넘어야 할 마지막 관문은 바이아웃 지불이다. 선수와 합의가 끝났기 때문에 라리가 사무국에 바이아웃 금액 지불 등 서류 절차만 거치면 되지만, 구단은 이에 앞서 아틀레티코 측과 원만한 합의를 통해 최대한 협력적인 방향으로 이적을 매듭 지을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3

arrow_upward [Cantera] 후베닐 A, 리가 우승 arrow_downward 지단, 수문장 교체 없다… 잔여 시즌도 나바스 신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