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부트라게뇨, 카를로스 8강 대진 소감

gutti 2017.03.17 21:47 조회 2,618 추천 3
Butragueño: "No un buen sorteo, para ellos tampoco..."

레알 마드리드의 홍보단장 에밀리오 부트라게뇨는 Bein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소감을 밝혔다.

첫 인상
“만날 수 있는 최악의 상대를 만났다. 그들에게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서로 잘 알고있다. 어렵다는 걸 알고있다. 무엇보다도 독일원정은 특히 더 그렇다. 좀 더 위 스테이지에서 만났더라면 더 좋았을 것이다. 재미있는 대진이다.”

베르나베우에서의 2차전
“원정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들은 매우 좋은 선수단을 가졌다. 바이에른이 단 20분이라도 잘 플레이하게 둔다면 끝장이다.”

안첼로티
“많은 경험을 가진 최고의 감독이다. 경기 날 서로 이야기를 나누게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에게 좋은 소식은 아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전임선수 호베르투 카를로스 역시 레알 마드리드 TV와의 인터뷰에서 챔피언스리그 대진에 대해 인터뷰했다.

뮌헨
“걱정이 되지만, 2차전을 홈에서 한다. 모두가 어렵고 가장 큰 팀들 중 하나가 탈락해야 한다. 빅 매치가 될 대진이다.”

챔스의 부적
“지금처럼 나아가야 한다. 우리는 뮌헨의 저력을 알고 있으며 지단은 그가 가진 선수들에 대해 알고 있다. 두 팀 모두 좋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를 존중해야 한다. 마드리드는 언제나 마드리드이다.”

중요한 상대
“두 경기 모두 집중해야 하며 그들에게 공간을 주면 위험하다. 원정에서 1-1 혹은 2-2를 만든다면 베르나베우에서는 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다. 마드리드의 선수들은 바이에른을 존중하지만 겁내지 않는다. 부담은 바이에른이 지고있다. 우리는 우승을 위해 나아갈 것이다.”

바이에른의 걱정
“그들의 얼굴에서 근심을 보았다. 그들은 마드리드가 챔피언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우리 역시 그들의 선수들 때문에 걱정이 있다. 아주 멋진 180분이 될 것이다.”

알리안츠 아레나에서의 라모스의 골
“세르히오는 매우 높은 수준의 경기를 하고 있으며 이는 비단 득점만이 아니다. 그의 책임감에 대해서 잘 안다. 카르바할과 다른 선수들과도 방금 이야기 했는데 그들 역시 이를 잘 안다. 우선 빌바오전을 이겨야 하고 챔피언스리그는 대비할 시간이 남아있다.”

산 마메스
“내일은 모두가 뛰고 싶어하는 경기가 펼쳐진다. 산 마메스는 멋진 경기들을 좋아한다. 마드리드는 그런 경기를 할 수 있는 팀이고 그 곳에서 여러 번 그런 경기를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지단, 빌바오전 기자회견 arrow_downward [CL] 8강, 바이에른 뮌헨과 맞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