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발렌시아 요구 금액 제안 할 생각없어

James. 2016.07.20 12:08 조회 2,280

레알 마드리드가 안드레 고메스 영입을 위해 계속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스페인 언론 아스(AS)에서는 레알 마드리드 이번 여름 고메스 영입을 위해 지속적인 협상을 시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모드리치의 출전 시간을 배분해줄 선수를 찾고 있고, 고메스가 선택이 되었다. 제안은 하기로 결정했고, 문제는 발렌시아와 합의에 도달하는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발렌시아가 요구하는 65M 유로를 제안할 생각이 없고, 거기에 가까운 금액을 제안할 생각이다. 발렌시아는 FFP 룰로 인해 자신들의 재정상황이 좋지 못하기에 쉽지 않을 것이고, 또한 고메스의 지분 25%를 벤피카가 가지고 있으며, 나머지 75%만을 발렌시아가 소유하고 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고메스 영입을 위해 높은 이적료를 제시하기로 결정했지만 그의 부상으로 인해 염려가 되고 있다. 고메스는 5월에 3개월 부상을 당했지만 빠른 복귀를 했으며, 유로 대회까지 출전했지만 그것은 부상 재발의 원인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그로 인해 결국 고메스는 좋지 못한 활약을 펼쳐 보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고메스 영입에 있어서 선두를 달리고 있고, 선수 또한 레알 마드리드의 확신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고메스 영입에 있어서 레알 마드리드만이 유일한 경쟁자는 아니다. 유벤투스와 첼시 그리고 바르셀로나도 고메스 영입에 관심이 있고, 발렌시아는 이미 유벤투스와 첼시의 제안을 거절했다.

지단은 미드필더 강화를 계속해서 요구하고 있고, 고메스는 레알 마드리드 영입에 있어서 우선순위로 선택이 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헤세, 모라타의 전철을 밟아라 arrow_downward [Official] 카스티야, 산티아고 솔라리 감독 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