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레알 마드리드, 수비형 미드필더 영입 고려

James. 2016.06.19 22:29 조회 3,554

레알 마드리드는 카세미루의 체력 안배 및 경쟁자로 수비형 미드필더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스페인 언론 아스(AS)에서는 다음 시즌을 대비해 레알 마드리드는 유일한 수비형 미드필더인 카세미루의 자리를 놓고 영입에 심사숙고하고 있다. 영입 후보로는 지난 시즌 레스터 시티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응골로 캉테의 이름이 물망에 오르고 있다.

캉테의 이름은 이미 레알 마드리드의 영입 목록에 올라와 있으며, 구단 측에서는 캉테의 영입에 호의를 가지고 있다. 카세미루는 지단 감독의 많은 신임을 얻고 있으며, 지난 시즌 지단의 감독 부임 이후 확실한 선발로 자리매김을 했지만 다음 시즌 레알 마드리드가 참가하는 대회는 챔피언스리그, 리그, 슈퍼컵, 클럽 월드컵, 국왕컵 총 5개 대회로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에도 보강이 필요한 상황이다.

잉글랜드 언론에 따르면 캉테의 방출 조항 이적료는 25.5M 유로이며, 레알 마드리드의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아주 저렴한 가격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캉테의 영입을 시도한다고 해서 포그바의 영입을 포기한다는 것은 아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에 포그바의 영입도 시도할 것이며, 두 선수 영입 모두 지원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3

arrow_upward 루카스 시우바, 카선배의 전철 밟나 arrow_downward 체리셰프, 레알 마드리드는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