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_and_outdoors
벤피카:

체리셰프, 레알 마드리드는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을 것

Ruud Moon 2016.06.16 14:36 조회 3,428 추천 5

러시아 출신 측면 공격수 데니스 체리셰프는 수요일 확정된 이적으로 인해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는 자신의 심정을 표현했다.

체리셰프는 비야레알과 5년 계약에 성공했고, 이곳은 그가 지난 시즌의 절반가량을 임대로 보냈던 곳이다.

이 공격수는 부상으로 인해 러시아 국가대표팀에 선발되지 않은 상태로, 구단을 떠나며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감사의 편지를 개인 SNS에 업로드 했다.

체리셰프의 편지

먼저 제게 축구 선수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준 레알 마드리드에 감사합니다.

세상 그 어떤 것도 제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있었던 14년의 시간과 바꿀 수 없습니다. 구단의 가치에 대해서 신사적으로 가르쳐주신 것과, 선수로서 뿐만 아니라 한 사람으로서 저를 도와준 구단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제 마음속에 언제나 있을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기를, 알라 마드리드


체리셰프는 다음 시즌부터 챔피언스 리그 무대에 복귀하게 되는 노란 잠수함과 5년 계약을 맺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적을 허용했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있는 시간동안 선수로서 보여준 그의 충성에 대해 감사의 표시와 함께 그의 앞날에 좋은 일만 따르기를 축복하는 인사를 전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수비형 미드필더 영입 고려 arrow_downward 3명의 마드리디스타, 유로 2016 제1경기 베스트 11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