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르바할, 독일원정이 라 운데시마로 가는 여정이 되길

Ruud Moon 2016.04.06 13:59 조회 2,591 추천 3

다니 카르바할은 오는 수요일 밤에 볼프스부르크 홈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경기에서 팀이 득점을 기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득점은 팀의 11번째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의미하는 라 운데시마를 기대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로스 블랑코스는 그들의 첫 번째 챔피언스리그 8강 경기를 위해 폭스바겐 아레나로 이동했고, 카르바할은 어웨이 득점이 8강 경기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카르바할
어웨이 득점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따라서 우리는 어웨이 득점을 노릴 겁니다. 볼프스부르크 역시 이 경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겁니다.

카르바할은 레알 마드리드에 2013년 다시 합류하기 전까지 독일 바이에른 레버쿠젠에서 1년간 선수생활을 한 경험이 있다.


독일에서의 경험
저는 우리가 경기하게 될 경기장에서 두 번 경기를 뛴 적이 있습니다. 한번은 리그 경기였고, 한번은 컵 경기였습니다. 제가 뛰었던 팀이 두 경기 모두를 승리했었지만, 아주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 경기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입니다.

카르바할은 레알 마드리드의 11번째 챔피언스리그 우승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볼프스부르크를 건너뛰고 미래를 바라보는 것을 거절했다.


라 운데시마
볼프스부르크는 라 운데시마를 위한 우리의 앞으로의 여정 중 첫 걸음입니다. 지금 우리는 이 경기에 대해서 생각해야 하고, 이 경기는 어려운 경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4강전에 올라가는 것에 최선을 다할 것이고, 나아가 밀란에서 벌어지는 결승전에 올라가는 것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리카르도를 주시 할 기회 arrow_downward 지단: 볼프스부르크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