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모라타 재영입 조항 발동?

James. 2016.04.02 19:01 조회 2,775 추천 3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여름 모라타의 바이백(재영입) 조항을 발동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잉글랜드 언론인 스카이스포츠(SkySports)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모라타의 바이백 조항을 발동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이 계약은 다음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의사가 중요해질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바이백 조항을 발동했을 시 다시 다른 구단으로 되팔려는 의사가 있는지는 알 수 없다고 전했다. 현재 모라타의 바이백 조항의 금액은 30M 유로이며, 최근 모라타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다시 가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고도 언급했다. 만일 레알 마드리드가 모라타를 다시 되판다면 잉글랜드 구단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이탈리아 언론인 스포츠 메디아셋(Sport Mediaset)에서는 유벤투스는 모라타를 지키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에게 20M 유로의 보상금을 주고 바이백 조항을 삭제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모라타의 바이백 조항은 2017년까지 유효하며, 만일 레알 마드리드가 바이백 조항을 발동한다면 7월 1일부터 15일 사이에 발동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지단: 모든 면에서 아주 기쁘고 자랑스럽다 外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바란, 종아리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