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Libération: 벤제마 섹스비디오에서 마약, 자금 세탁까지?

Elliot Lee 2016.03.18 09:50 조회 3,465 추천 1
Karim Benzema May 2014.

프랑스의 Libération이 레알 마드리드의 카림 벤제마가 마약 운반과 자금 세탁에 관련되어있다고 보도하였다. 2015년 9월 17일부터 파리 법원의 수사판사인 Renaud Van Ruymbeke 발 '조직 폭력배의 자금 세탁 및 마약 운반/자금세탁'에 관한 사법조사가 시작되었으며 약 2개월 전 벤제마가 이 건의 증인으로 증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Libération과 인터뷰를 한 벤제마의 친구들은 벤제마가 많은 잘못을 해왔다고 주장했다. 이 자금 세탁등의 일로 인해 벤제마가 많은 돈을 잃었다고도 하였다. 수석판사가 벤제마에게 직접 조사를 하지 않는 이유는 최근 프랑스 체육부장관의 '도덕성이 부족한 선수는 국가대표에 적절치 않다'는 발언과 이번 사건이 연결되는 것을 최대한 막기 위함으로 시각도 있었다. 또한, 직접적 연관성을 아직 찾지는 못한 것으로 보인다. 2014년 설립된 BH Events의 내용에 대해서도 수사판사가 조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회사의 가장 큰 주주는 벤제마로 알려져 있다.  

벤제마가 이러한 섹스비디오, 마약 운반, 자금 세탁등의 구설수에 오르는 것이 이제 일상화 되었으며 신기한 일도 아니라는 논조로 기사를 보도했다. 구단은 섹스비디오 건에 대해 프랑스 사법당국의 결정에 유감을 표명한 적이 있었으나 이번 건에 대해서는 공식 입장 표명을 한 적은 없다. 여러 현지 언론은 벤제마의 방출의 가능성을 이야기하며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영입설을 보도한 바 있다. 아직까지 벤제마는 연루 가능성정도를 추측받고 있지만 피의자 신분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9

arrow_upward 토릴: 카세미루는 현 선수단에서 큰 가치를 가지고 있다 arrow_downward 하메스, 10번의 저주에 걸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