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CR7 라이프 스타일

Ruud Moon 2016.02.26 07:48 조회 2,277 추천 5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스페인 언론사 ‘Mahou’와 자신의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징크스 같은 것이 있나요?
스포츠 선수라면, 누구나 징크스는 있어요. 저는 항상 경기장에 들어설 때 오른발로 들어서죠. 하루하루를 계획에 맞춰 사는 것도 그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너무 심하게 하진 않죠. 전 경기에서 잘 했던 것들을 주로 시도하곤 하는 것도 그 중 하나인 것 같네요.

호날두의 일상적인 모습은?
축구라는 테두리 밖에서 하는 것들 중 많은 것들을 좋아해요. 축구는 많은 헌신을 요구하죠. 뭐 2시간 정도 훈련을 하는 수준이 아니에요. 저는 축구선수고, 축구선수로서 축구를 위해 살아갑니다. 그렇지만,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 외식을 하는 것, 영화를 보러 가는 것, 여행을 가는 것 등등 을 좋아하죠. 전 단순한 것을 좋아해요, 매일매일 하는 것들 말이죠.

유명세에 대처하는 방법이 있나요?
전 제가 원하는 것을 하고 있어요. 축구선수가 되는 것은 제가 꼬마였을 때부터의 꿈이었고, 그래서 전 정말 운이 좋은 사람이죠. 정말 솔직하게 아무것도 불평할 만한 것이 없어요.

축구화를 벗게 된다면, 살고 싶은 곳이 있나요?
전 마드리드에 사는 것을 좋아해요, 그래서 이곳에서 계속해서 살고 싶어요. 제가 가진 것의 많은 부분들이 여기 있고, 그것들을 사랑하기 때문이죠.

원문 보기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 19인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지단, 때론 가장 좋은 소통은 입을 닫을 때를 아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