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TVE: 카시야스, 단독 인터뷰

James. 2016.02.25 15:43 조회 2,115 추천 3

무리뉴와의 관계
나는 항상 무리뉴와는 좋은 관계였고, 챔피언스리그에서 바르셀로나에게 승리한 감독이었다. 우리는 행운을 얻었고, 코파 델 레이 우승과 큰 대회에서 경쟁하기 시작했다. 구단은 계획을 따라야 한다고 설득했고, 첫해에는 완벽하게 잘했다.

무리뉴와의 관계 변화
두 번째 시즌에는 수페르코파에서 무리뉴가 티토 빌라노바의 눈을 손가락으로 찌르면서 모든 것이 변화할 수 있었다. 우리는 기록 달성과 함께 리그 우승을 했으며, 관계도 좋았다. 무리뉴와 나와의 관계는 12/13시즌 구단이 잘하지 못하면서 변화하기 시작했다. 당신도 알 것이다. 시즌이 잘 풀릴 때면 키도 크고 잘생겨 보인다. 잘하지 못할 때는 상황 파악을 할 수 없으며, 많은 것을 알지 못하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연합해야 한다.

변화를 위한 방아쇠
아마 무리뉴는 수긍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스페인 국가대표에서 바르셀로나 선수들과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서 몇몇 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나는 챠비, 푸욜과 이야기를 나눴지만 나는 용서를 구하진 않았다. 나는 단지 그들과 스페인 축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추측에 대해 신경 쓰였지만 나는 스페인 국가대표의 주장이었다. 또한 스페인 국가대표의 주장이기 때문에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그가 원하는 전쟁을 하지 않았다. 무리뉴는 언론에 하루 종일 자신을 소진해버렸고, 나는 매일매일 피곤했다. 다른 곳은 아니라고 하고, 다른 곳은 맞다고 하고 있고, 그것은 악몽이었고, 나는 결국 지쳐버렸다.

표현
나는 내가 최선이었다고 생각했지만 몇몇 사람들은 내가 말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무리뉴와의 재회
우리는 경의를 표해야 하고, 이야기를 하며, 당신은 포르투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하고 있는 중이다. 축구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결코 알 수 없다.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선수 생활 종료
나의 상황에 이미 결함이 있었다. 안첼로티 감독이 오고 많은 우승을 했지만 나의 개인적인 상황은 편안하지 않았고, 느낌이 좋지 못했으며, 많은 경기를 뛰길 원했다. 어느 날 나는 이적했고, 그렇지는 않겠지만 가장 적절한 방법이었던 거 같다. 나는 몇 년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고, 건강한 정신력을 위해 더 좋은 건 없었다.

작별
나는 어떤 이유로 작별을 원했고, 나는 구단의 나쁜 것을 이야기할 수없고, 나 자신이 허락할 수없으며, 그래서 난 할 수없다. 페레스 회장은 나에게 정중하게 부탁했고, 포르투 이적이 지연될 수도 있다고 했다. 그들은 나와 잔디밭 위에서 우승컵과 함께 작별을 하길 원했기 때문이다.

델 보스케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데뷔했고, 나를 계속 출전시켜줬다.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하고 선택은 놀라웠다. 

이적
여기에서 나는 괜찮다. 거기선 매일 논란이 있었다. 나는 또 다른 문화를 배우고 있고, 시간 내에 고향으로 가길 원했다. 나는 이 단계를 즐기고 있는 중이고, 사람들과 도시 그다음 우리는 지켜볼 것이다.

포르투에서의 대우
내가 여기에 도착한 이래로 그들은 나에게 많은 사랑을 보여주고 있고, 마드리드에서의 상황이 더 어려웠다. 여기에서의 대우는 첫날부터 환상적이었다. 난 나의 도시, 내 사람들 인생에서 특권을 누리고 있고, 지금은 다른 경험을 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또한 사람들이 나를 보기 위해 스페인 깃발을 경기장에 가져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유소년
현실이다. 현실은 카시야스, 라울, 구티 등을 만들어내지 않는다. 현실은 300명의 아이 중 한 명은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299명의 꿈은 낙오된다.

유소년의 가치
교육에서 모든 것을 배워야 하고, 존중을 배워야 하며, 무엇보다도 훈련이다. 나는 나에게 가르쳐주고 훈련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 나는 지금 많은 가치를 주고 있다. 예를 들어 꼼꼼함. 항상 일정을 준수했다.

레알 마드리드 감독
매우 복잡하고, 지금은 아니다. 나는 여전히 선수로써 경험을 하길 원하고 있고, 10년 내에 우리는 이야기할 것이고, 무엇을 해야 할지 지켜볼 것이다.

유로 2016
나는 원하고 있고, 사랑하고 있다. 왜 안되겠나?

세계 최고?
솔직히 어렵다. 매우 복잡한 질문이다. 두 명의 선수가 나머지보다 위에 있다. 호날두와 메시. 나는 호날두와 동료였었고, 우승할 수 있게 도와줬고, 성장했다. 나는 호날두와 개인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호날두가 최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Mahou: 호날두, 단독 인터뷰 arrow_downward 베르나르데스키, 레알 마드리드의 레이더에 들어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