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Adiós 라 리가?

Elliot Lee 2016.02.22 10:21 조회 2,163 추천 1
레알 마드리드가 말라가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거두게 되면서 스페인 프리메라 리가 우승이 요원해졌다고 스페인의 아스(AS)와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감독인 지네딘 지단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아직 리그 우승이 아주 불가능하지는 않다고 말했지만 그의 말과는 달리 상황이 그리 낙관적이지 못하다. 아스와 마르카는 'Adiós'라는 단어를 기사의 헤드라인에 쓰며 레알 마드리드가 사실상 리그 우승 경쟁에서 탈락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무승부로 승점 1점을 확보했지만 1위와의 승점 격차가 9점이 나기 때문이다. 캄프 누에서 있을 엘 클라시코와 이전 경기들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전승을 거둔다면 승점 6점으로 그 격차를 줄일 수 있지만 바르셀로나가 승점을 잃어야 현실적으로 우승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된다. 바르셀로나는 현재 승점 55점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54점의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승점 63점으로 리그 1위에 안착해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당장 현지시간으로 2월 27일에 아틀레티코와의 홈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 이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다면 리그 2위 경쟁도 불안해지게 된다. 또한 3월 6일과 8일에 있을 셀타 비고와 AS로마 경기, 라스 팔마스 원정, 세비야전등 4월 3일에 있을 바르셀로나 전 이전까지 상당히 빡빡하고 까다로운 상대들과의 일정을 앞두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헤세, 라 리가 50경기 출전 기록 세워 arrow_downward 지단: 아무 것도 포기 안한다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