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벤제마, 프랑스 국가대표 승선하나?

James. 2016.02.18 23:54 조회 5,476

레알 마드리드의 카림 벤제마가 프랑스 국가대표 승선이 가능할 수도 있다. 섹스 테이프 협박 사건에 연루가 되며 물의를 빚었던 벤제마는 법원의 명령에 의해 발부에나와 접촉을 금지당했었으며, 지난 12월 프랑스 축구 협회에 의해서도 국가대표 승선에 임시 제명을 받았다. 하지만 벤제마에게 내려졌던 발부에나에 대한 접촉 금지 명령을 해제했다고 프랑스 언론 Europe 1에서 보도했다.

이 해제 명령으로 인해 벤제마는 발부에나와 접촉이 가능하며, 프랑스 국가대표 감독인 디디에 데샹 감독으로부터 부름을 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검찰은 이와 같은 결정에 베르사유 항소 법원에 항소하기로 결정했지만 즉각적인 해결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 국가대표는 3월 29일에 러시아와 경기를 하게 되며, 벤제마는 그 경기에 데샹 감독에 의해 선택받을 수도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서는 현재 데샹 감독은 벤제마의 국가대표 승선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벤제마 또한 프랑스 국가대표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발부에나는 몇 주전 언론에 벤제마와 국가대표 승선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이야기하며 함께 승선할 수있는 가능성을 열어뒀으며. 르 블뢰의 동료들도 벤제마의 국가대표 승선을 옹호하고 있다. 벤제마의 국가대표 승선이 가능할지는 지켜봐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말라가전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헤세, 오늘만큼은 호날두보다 더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