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레스: France Football 독점 인터뷰

토티 2016.01.26 21:46 조회 2,276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이 프랑스 풋볼(France Football)과 독점 인터뷰를 가졌다.


FIFA 징계 및 이적시장
FIFA 징계는 뼈아픈 일이다. 마드리드의 권위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일이며 우린 그 모든 것이 (FIFA의) 실수라고 확신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유소년과 관련된 사안에 있어 언제나 그들의 권익을 최우선으로 했다. 그걸 부정하는 건 어리석은 일이다. 올 겨울 영입은 없을 것이다. 다만 이 결정이 징계와 연관된 건 아니다. 우린 이미 최고의 선수들, 그리고 최고의 감독을 보유했다.


지단 선임
그는 주저없이 "Yes"라고 답했다. 난 지단이 이 멋진 도전에 나설 준비가 되어있다는 걸 익히 알고 있었다. 이곳의 사람들은 지단을 사랑한다. 많은 이들이 그의 존재감을 디 스테파노와 비견하며 자부심을 느끼곤 한다. 나 또한 예전 디 스테파노의 경기를 봤다. 오늘날 새로운 세대들은 향후에 기뻐하며 말할 것이다. "내가 지단의 경기를 보았다!"라고.


벤제마 스캔들
우리는 항상 지지한다. 그와 이야기를 나눈 후 그에게 뭔가 잘못을 이야기하는 건 틀렸다는 걸 확신하게 됐다. 벤제마는 좋은 청년이며, 그가 자신의 친구인 마티외 발뷔에나를 도우려했다는 것에 어떠한 의심도 없다.


PSG, 크리스티아누
놀랍지 않다. 크리스티아누는 세계 최고의 선수이자 레알 마드리드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그를 품고자하는 꿈을 꾸는 건 지극히 정상이다. 디 스테파노의 후계자이며 난 그가 우리와 함께 하는 것에 매우 기쁘다. 따라서 떠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세계 최고의 선수는 세계 최고의 구단과 계속 함께해야 한다.


바란
바란이 언젠가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으로 서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우리 구단은 그에게 대단한 애정을 갖고 있다. 선수로서 훌륭할 뿐만 아니라 인품 또한 멋진 친구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Training]베일, 근육강화 및 회복 훈련에 집중 arrow_downward 남은 이적시장 5일, 구단 침묵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