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Kicker: 레알 마드리드, 로드리게스 영입 시도

James. 2016.01.16 09:16 조회 3,629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피파의 징계로 인해 2017년 여름 전까지 그들의 이적시장의 문은 굳게 닫힐 수 있다. 독일 언론인 키커(Kicker)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볼프스부르크의 왼쪽 풀백 리카르도 로드리게스에게 다시 한번 그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를 통해 알리며, 이전부터 로드리게스에게 꾸준한 관심을 보이던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에도 영입 시도를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독일 키커의 단독 정보에 의하면 몇 주전부터 레알 마드리드는 볼프스부르크에게 로드리게스의 이적 가능성에 대한 문의를 여러 차례 한 것으로 알려졌다. 분데스리가 최고의 풀백으로 성장하고 있는 로드리게스의 방출 조항은 35M 유로이며, 이 방출 조항은 2016년 여름부터 발동될 것이라고 키커는 전했다.

하지만 볼프스부르크는 로드리게스를 이번 겨울에는 팔 의사가 없어 보이며, 이미 지난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적 제의도 공식적으로 거절 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볼프스부르크의 문을 계속 두드리며, 단호한 입장에도 불구하고 로드리게스에 대한 관심을 접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6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스포르팅 히혼전 19인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작전명 Ziz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