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체리셰프, 비야레알 복귀 원한다

토티 2015.12.25 17:02 조회 2,093 추천 1
Precarga foto ampliada

출전시간을 좀처럼 잡지 못하고 있는 데니스 체리셰프의 비야레알 복귀가 점쳐졌다.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비야레알 감독은 최근 카데나 세르(Cadena SER)와 인터뷰를 통해 체리셰프가 비야레알로 돌아오고자 하는 뜻이 분명하다며 주장했다.

"상황이 어떻게 흘러갈진 모른다. 하지만 데니스는 이적을 원하고 이곳(비야레알)으로 돌아오고 싶어한다."

"레알 마드리드와 협상은 아직 없었다. 하지만 데니스는 1월에 분명히 팀을 옮기고 싶어한다."

"마드리드가 우리팀으로의 이적에 호의적일지는 모른다. 플로렌티노 페레스가 우리에게 화가 나있는지도 알 수 없다. 아직 상황에 대해 알 수 있는 것이 전혀 없으며, 그 일(코파 델 레이)이 다른 영향을 미칠지도 모르는 일이다."

올 시즌 현재 5경기(1경기 무효 제외)에 나서고 있는 체리셰프는 선발로 한 차례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고 총 출전시간은 70분이다. 지난 시즌 비야레알 임대를 통해 좋은 활약을 선보인 바 있는 체리셰프가 내년 유로2016 출전을 위해 1월 이적을 염두하고 있다는 전망이 여러차례 제기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UEFA.com이 선정한 올해의 팀에 선정된 3명의 선수들 arrow_downward 베니테스 대체자들: 펩, 콘테, 카펠로, 무리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