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파 델 레이 2차전: 경기티켓 판매중, 항소 결과는 목요일

Elliot Lee 2015.12.10 09:11 조회 2,503
The club maintains ticket sales and the announcement of the party, although the Referees Technical Committee ensures that the meeting does not play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보(Mundo Depoertivo)가 레알 마드리드가 아직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디스와의 코파 델 레이 2차전 경기 티켓을 판매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시즌 비야레알에서 3개의 옐로우 카드를 받아 경고 누적으로 출전이 불가능했었던 데니스 체리셰프가 1차전에 출전하는 것은 불법 행위이라고 스페인 왕립 축구협회 측에서 주장하며 레알 마드리드에게 몰수패 징계를 내렸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에 대해 항소를 하였고 이 결과는 목요일날 나올 예정이기 때문에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판매를 할 것으로 보인다. 판매를 이어나가는 이유로는 코파 델 레이 탈락에 대한 압박, 징계 철회가 목요일 결정되었을 경우 상대적으로 관중이 많이 들어오지 않는 코파 델 레이 경기의 재정적인 부분에 대한 고려, 그리고 탈락 징계 확정 시, 환불만 해주면 된다는 점에서 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미 스페인 심판 기술위원회는 코파 델 레이 2차전의 심판들을 배정했으나 레알 마드리드-카디스 경기에는 배정을 하지 않았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레반도프스키: 이적료 100M 유로, 연봉 12M 유로? arrow_downward [CL] 16강 대진 추첨: 유벤투스, 로마, 아스날을 피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