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카디스전 기자회견 (+ 소집 명단)

토티 2015.12.01 22:35 조회 2,268


하메스와 감정의 골이 깊다는 설이 일파만파인데
우리는 그가 55일동안 부상으로 빠졌던 선수라는 점을 잊고 있다. 문제는 없다. 우리가 아는 최고의 하메스를 보기 위해서는 훈련에 더 매진해 몸상태를 더 끌어올려야 한다.


개인적인 문제는 없다는건가?
하메스는 나의 전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는 선수다. 여긴 레알 마드리드이며 선수들 모두 최고의 경쟁력을 갖췄다. 어려웠던 에이바르전을 잘 치러준 선수들에 기쁜 마음이다. 또한 선수들이 좋은 경기를 해줄 때마다 난 기쁘게 생각한다. 하메스, 이스코, 크리스티아누, 벤제마, 베일 등 전부 말이다.


마르카(MARCA) 1면에 그 이야기가 다루어졌는데
읽은 적 없다. 이미 화두에 대한 답변은 되지 않았나? 난 하메스가 매주 최고의 경기력을 펼쳐보일 수 있길 바란다. 그 외 아무 문제 없다.


벤제마
난 그를 훌륭한 선수이자 멋진 동료로 여긴다. 인간적으로 그는 훌륭한 젊은 친구이며 우리 모두의 지지를 받고 있다. 공격에서도 일원을 담당하는 핵심 선수다. 출전 시간은 부상에서 돌아왔다는 점과 감각 회복을 고려해 분배해야 한다.


선수단에 대폭 변화를 줄 예정인가?
그럴 수 있다. 내일은 칸테라 선수들이 출전할 수 있는 경기이나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 칸테라 선수들이 1군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외데고르는 내일 소집될 가능성이 높은 선수다.


레프트백 보강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지 않나?
일단 마르셀루는 내일 출전하지 못한다. 회복은 거의 막바지 단계다. 또 1월까진 아직 많이 남았고, 난 지금 레프트백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선수들을 여럿 보유했다.


발롱도흐 투표는?
크리스티아누.


내일도 출전하나?
휴식할 것이다.


코파 델 레이 우승도 목표인가?
마드리드는 모든 대회에 우승을 목표로 나선다. 코파 또한 마찬가지. 집중과 최선을 다해야 한다.


라모스의 발언에 대해
같은 생각이다. 바르셀로나의 선두가 언제까지 이어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우리가 당장 해야 할 것은 카디스와의 경기이며, 한 경기 한 경기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對 카디스
우린 카디스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갖고 있다. 후방과 측면을 활용하는 플레이를 선호한다는 것 또한 파악했으며, 우릴 상대하는 모든 팀들이 100% 전력을 쏟기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 본다.


02일 22시(국내시각 03일 06시) 카디스와의 코파 델 레이 32강 1차전에 나설 17인의 선수 명단이 발표되었다.

CONVOCATORIA DEL REAL MADRID:
Porteros: Casilla, Rubén Yáñez y Carlos Abad.
Defensas: Pepe, Nacho, Arbeloa, Lienhart y Tejero.
Centrocampistas: James, Casemiro, Kovacic, Cheryshev, Isco y Marcos Llorente.
Delanteros: Jesé, Lucas Vázquez y Mayora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7

arrow_upward [Medical Report] 카르바할, 허벅지 근육 부상 arrow_downward 산치스, 이스코의 반칙은 용납이 안되지만 그의 사과에 기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