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산치스, 이스코의 반칙은 용납이 안되지만 그의 사과에 기뻤다

Elliot Lee 2015.12.01 13:29 조회 2,522 추천 1
Barca asks that file to run Anti Sanchis and Poli Rincón justify Isco's kick Neymar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 중 하나인 마놀로 산치스가 카데나 코페(CADENA COPE)와의 인터뷰에서 올 시즌 첫 엘 클라시코 경기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나는 내 의견을 말하고 싶다. 누구를 설득하고 싶지는 않다. 왜냐하면 나는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내 의견을 말하고 싶다."

"나는 이스코가 한 킥이 어떤 경우에도 용납될 수 없다고 생각된다. 그가 사과했다는 것에 기쁘다. 모두가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네이마르에 대한 이야기로 내 축구적 의견을 말하고자 한다. 그는 매우 잘했다. 아마 현재 최상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다른 것은 경기장 위에서 그의 태도이다."

"엘 클라시코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인 이니에스타와 같은 다른 선수들은 경기장을 떠나면서 갈채를 받았다. 그것인 레알 마드리드 팬들의 목소리이다. 아무 곳에서나 일어나는 일이 아니다. 경기 중 나는 네이마르의 태도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여러 번 말했다. 내가 좋은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그가 경기하는 방식일뿐이다."

"경기장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나는 안다. 긴장감과 심장이 뛰는 소리, 그리고 제스처는 해석의 여지를 남긴다. 그리고 그 제스처들은 한 사람들은 네게 어떤 식으로 해석하기를 정확하게 요구했다. 일어날 만한 일이 일어났다. 그 일에 변명의 여지가 있느냐고? 그렇지 않다. 그러나 우리와 같은 선수 출신들은 특정한 제스처가 있고 나는 그것을 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건 내 개인적 생각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베니테스, 카디스전 기자회견 (+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라모스: 바르셀로나는 반드시 지금을 즐겨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