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일: 나는 준비됐다

James.10 2015.11.19 22:55 조회 4,189 추천 2

부상으로부터 완벽하게 회복한 것으로 보이는 가레스 베일은 바르셀로나 전을 맞이하기 전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몸 상태와 앞으로의 각오를 스페인 언론 아스(AS)를 통해 밝혔다. 이번 시즌 베일은 부상과 함께 문제를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 공격의 핵심 중 한 명이다. 그리고 자신은 바르셀로나 전은 준비됐다고 밝혔다

"나는 부상을 통해 많은 경기를 출장하지 못했고, 많은 시간 또한 뛰지 못했다. 내가 뛸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나는 좋고, 몸 상태도 적합하고 경기를 위한 준비도 됐다. 나의 속력과 속도는 수비수들을 두렵게 만들고 있고, 나는 이 구단에 보너스 같은 느낌이다. 오늘까지 우리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단지 한 경기만 패했을 뿐이다. 하지만 우리는 발전해야 한다고 느끼고 있다."

그리고 베일은 스페인에서 바르셀로나와의 경쟁과 그리고 앞으로 토요일에 있을 바르셀로나 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우리는 엄청난 경쟁팀과 함께 스페인에서 가장 큰 구단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나의 시간은 항상 다른 중요한 우승 타이틀과 프리메라 리가, 챔피언스 리그 우승 타이틀을 두고 두 구단 사이에서 싸우고 있다. 이 모든 것은 경기장 위에서 강조되고 있고, 치열한 경쟁으로 변하고 있다. 나는 이번 시즌 우리가 계속해서 발전하길 원하고 있고, 이것은 우리가 우승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도록 이끌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자신들이 하던 방식대로 할 것이고, 바르셀로나가 득점하지 않길 바라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가 토요일 바르셀로나를 꺾으며 승리로 끝낼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5

arrow_upward 베니테스, 바르셀로나전 기자회견 (+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선수단, 베니테스에 \"수비할 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