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나바스, 바르셀로나전 출전 가능성 증가

James.10 2015.11.18 22:51 조회 2,395 추천 2

케일로르 나바스의 "엘 클라시코" 출전이 가능할 것 같다는 이야기가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 의해서 보도됐다. 베니테스 감독은 나바스를 바르셀로나 전을 위해서 그를 불러들일 것이고, 구단의 의료진들은 나바스가 예방조치를 통해서 사타구니 부상으로부터 완전히 회복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나바스는 여전히 훈련장 위에서는 훈련을 하고 있지 않다.

나바스가 바르셀로나 전에 출전하기에 앞서 목요일 훈련에서 나바스가 골문을 지킬 거라 예상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전에서 나바스를 쓸 수 있다는 것은 베니테스 감독에게 최고의 소식이라고 볼 수 있다. 세비야 전 모두가 보았듯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나바스는 중요한 선수라는 것이 분명했고, 나바스가 회복에 전념하고 있을동안 왜 그의 회복이 반드시 빨리 이루어져야 하는지 중요성을 설명하게 되는 확실한 요소가 되었다.

사실 나바스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 내에서 가장 결정적인 선수라고 볼 수 있고, 레알 마드리드의 승점 집계에서 나바스의 훌륭한 선방 능력이 없었다면 승점 7점을 깎아먹었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골키퍼는 파리 생 제르맹과의 경기 중에 얻은 부상으로 인해 2주일 동안 열외 되었지만 이 기간 동안 나바스는 손가락도 거의 움직이지 않고, 자신의 치료를 돕기 위해 고압실도 사용했다.

토요일 나바스의 복귀는 시기적절한 때에 신선한 공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엘 클라시코에서 득점한 8명의 선수들 arrow_downward 구단 내부, 이제 바란을 확고한 주전으로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