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이 감독과 함께 우리는 어떤 우승도 할 수 없다

Elliot Lee 2015.11.16 12:52 조회 4,332 추천 2
They are sounding increasingly louder critical voices against Rafa Benitez (EFE)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구단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대화를 했다고 스페인의 엘 콘피덴시알(El Confidential)이 전했다. 엘 콘피덴시알은 호날두가 지난 세비야 원정을 떠나기 전에 페레스와의 만남을 가져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로는 우승을 현실화 할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고 보도했다.

파리 생 제르맹과의 연결이 강해지면서 페레스는 호날두를 잡고 싶어하며 그 일환으로 대화를 나누게 되었다고 말했다. 호날두는 이자리에서 '이 감독과 함께 우리는 어떤 우승도 할 수 없다'라고 하며 베니테스 마드리드에 희망이 없음을 말했다고 엘 콘피덴시알은 전했다. 

호날두는 측근들과의 대화에서 행복하지 않다고 밝혀왔으며 동료인 가레스 베일이 감독과 회장의 애정을 더 받을 것이라고 했다. 엘 콘피덴시알은 이미 페레스와 호날두의 관계가 무너졌으며 '호날두의 바이아웃을 누군가 지불해준다면, 그는 방출 할 수 있다'라고 최측근 구단 고위관계자에게 말했다고 하며 이들의 밀월관계가 파국에 치닫았다고 했다.

최근 호날두는 키커(Kicker)와 스카이스포츠(Sky Sports)과의 인터뷰에서 미래는 모른다고 하며 이적할 수도 있다는 뉘앙스의 발언을 했고 이에 대해 페레스가 '왜 그런 말을 했냐고' 파리 생 제르맹 경기 직전에 호날두에게 말하는 것이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또한, 자신의 감독들이었던 알렉스 퍼거슨, 주제 무리뉴, 그리고 카를로 안첼로티에게는 호의적인 발언을 공개적으로 했으나 베니테스에 대해서는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다.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발언 이후, 나온 이 보도가 사실이었을 경우 베니테스가 현재 선수단에 대한 그립이 약한 것으로 분석할 수 있고 이것이 엘 클라시코뿐만이 아니라 향후 시즌 전체에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도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7

arrow_upward 폴란드 언론: 레반도프스키, 페레스의 다음 목표? arrow_downward 라울, 선수인생 마지막 경기 치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