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4~5년 내에 은퇴하고 왕처럼 살고파

Elliot Lee 2015.11.13 13:37 조회 2,658 추천 2
Cristiano Ronaldo: In four or five years I will retire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포르투갈의 카라스(CARAS) 지와의 독점 인터뷰를 가졌다. 이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이 4~5년 내에 은퇴할 것이라고 하며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말했다. 이 인터뷰는 현지시간으로 이번 주 목요일 출판되어 판매되었다.


"축구는 인생에 있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그리고 항상 100% 내 인생의 이유였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겸손한 사람은 아니다. 그 점은 인정한다. 나는 틀리지 않았다. 그렇지만 어느 때에는 나는 매우 겸손하다."

"원정에서 받는 야유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싫어한다. 이 혐오가 나의 목표의식이 된다. 그리고 이는 일의 일부이다."

"나는 다른 스포츠를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4~5년 이내에 은퇴를 할 것이다. 은퇴한 순간부터 나는 왕처럼 살면서 가족과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것이다."

호날두는 자신의 아버지가 알콜 중독으로 고생한 것에 대해 이미 알고 있었으며 자신은 음주에 대해 매우 엄격하다고 하였다. 가끔 와인 한잔 정도를 하며 일요일은 햄버거와 코카콜라를 즐긴다고 말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호날두, 올해 발롱도르는 메시가 수상할 것 arrow_downward 이스코, 레알 마드리드의 특급 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