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키커와의 인터뷰 내용 일부 틀리다고 말하다

Elliot Lee 2015.11.04 16:47 조회 3,197 추천 1

레알 마드리드 역대 최다 득점 기록자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독일 키커(Kicker)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자신의 미래가 레알 마드리드에 국한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며 이적의 가능성을 열어두며 유럽의 여러 언론들이 그의 미래가 파리 생 제르맹에 있을 수 있다고 보도했다.

호날두는 이전까지 이적 가능성에 대한 언론의 질문에 레알 마드리드를 사랑하고 이 구단에 남기를 원한다는 일관된 답변을 내놓아왔기 때문에 이번 호날두의 말은 큰 여파가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는 키커지 인터뷰 보도 이후 있었던 레알 마드리드-파리 생 제르맹 경기를 위해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버스로 이동해 도착한 선수들 한명한명과 인사를 하면서 호날두와 짧은 대화를 나눈 것이 카메라에 포착되었고 스페인의 아스(AS)와 마르카(MARCA)가 이를 보도하였다.


대화 내용
페레스: (경기에 대한) 부담감은 어떤가?
우리, 이야기를 좀 해야할 것 같다. 왜 그런 말을 했지?

호날두: (페레스의 말을 듣고 놀란듯이) 내가 뭐라고 했길래? 

(페레스가 가볍게 호날두의 뺨을 친다.)

호날두: (앞으로 걸어가며) 그런 말 한 적 없고 그렇게 말한 적 없다. 난 다르게 말했었다.


페레스는 대화 중 호날두에게 속삭이는 듯 이야기를 했다고 아스는 보도하였다. 마르카는 페레스가 호날두에게 농담을 던진 대화라고 보도하였다. 

호날두는 키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이적을 할 것이라고 한 적이 없으며 다르게 말했었다고 했다고 하며 키커의 보도와 다르게 자신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이적하겠다는 의미를 가지지 않았다고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벤제마, 섹스비디오 협박 혐의로 소환 arrow_downward 라모스와 나바스, PSG전 직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