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나바스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 예정

James.10 2015.10.27 18:29 조회 1,910 추천 4

케일로르 나바스가 자신의 활약에 걸맞은 보상을 받을 예정이다. 비평가, 팬들, 동료들, 이사회들을 이겼으며 인정받고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나바스에게 새로운 계약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모든 사람은 나바스가 레알 마드리드의 핵심 구성원이라는 것에 동의하고 있다.

나바스의 이번 시즌 많은 공헌은, 이사회가 그에게 새롭고 상향된 계약을 제시 할 수 있을만 하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그러한 자격이 있다. 9월 초 나바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이 무산되었고, 소문에 의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나바스에게 연봉 2.5M 유로의 계약을 제시했었다고 했다.

구단은 나바스가 구체적으로 그가 레알 마드리드의 급여체계에 어디에 위치해야 할지 상황을 세심하게 계획해야 할 것이다. 나바스는 구단 이사회에 따르면 모범적이라고 한다. 새로운 계약은 발생할 것 같고, 나바스는 서명할 것으로 보이며, 올해 말에 나바스에게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8월 31일에 나바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이적이 무산되었던 것에 대한 보상 차원의 결과가 아니다.

그 일이 있고 난 후 나바스는 베르나베우에서 충실하게 경기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이 움직임이 레알 마드리드가 다비드 데 헤아의 영입을 포기했다는 의미는 아니다. 데 헤아는 여전히 구단 스카우트들의 명단에 올라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2

arrow_upward 헤세: 내가 마드리드에서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arrow_downward 지단: 마드리드 감독? 베니테스는 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