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CL] 라모스와 모드리치, PSG전 출전 가능성 있어

Elliot Lee 2015.10.20 13:22 조회 1,701
Preload enlarged photo

레알 마드리드의 루카 모드리치가 부상에서 회복하여 내일 있을 파리 생 제르맹과의 챔피언스 리그 본선 조별경기에 출전할 것이라고 스페인의 아스(AS)가 보도하였다. 아스는 모드리치의 부상복귀가 레알 마드리드에게 있어 '희소식'이라고 하였다. 

지난 10월 10일에 있었던 크로아티아-불가리아 전에서 부상당한 모드리치는 10월 19일 훈련에서 모습을 들어내며 최근 가레스 베일과 페페 그리고 기존 선수들의 부상으로 선수단 운용에 큰 차질로 힘들어하던 라파 베니테스에게 천군만마가 될 것이다.

불가리아 전에서 부상당했음에도 불구 곧바로 회복을 위해 구단에 복귀한 것이 아니라 몰타까지 크로아티아 국가대표팀과 함께 했다는 점과 2~3주정도 예상된 회복 기간이 10일로 단축되었다는 점에서 아스는 모드리치의 부상이 상당히 이상했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테스는 리베르타드 디지털(Libertad Digital)의 EsRadio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라모스와 모드리치가 출전 할 수 있다고 했지만 베일과 벤제마의 출장은 어려울 것이라고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FIFA 바이러스 해결책으로 일정조정 요청 arrow_downward BBC 라인, 모두 발롱도르 후보자 명단에 이름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