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내 모든 것을 내놓겠다고 약속한다

Elliot Lee 2015.10.14 09:12 조회 2,625 추천 6
Cristiano Ronaldo, Bota de Oro 2014-2015

레알 마드리드의 주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골든 슈를 수상하였다. 호날두는 자신의 선수 경력에서 4번째 골든 슈를 받으며 개인적인 영예를 맛보게 되었다. 올 시즌 초 득점으로 호날두는 라울 곤살레스의 챔피언스 리그 최다 득점 기록과 구단 내 라 리가 최다 득점 기록을 새로이 쓰면서 개인기록에서만큼은 어느 전설들과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금자탑을 달성했다.


수상소감
나는 매우 기쁘다. 내 축구 인생에 있어 특별한 날이다. 4번이나 수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보지는 못했다. 한두번은 생각해봤지만 4번은 아니다. 역사상 최초라는 것에 내 자신이 더 자랑스럽다.

Realmadrid.com과 Realmadrid TV를 통해 말할 수 있는 이 기회를 통해 내 동료들, 레알 마드리드,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개인적으로 지난 해는 매우 좋았고 매우 중요했었다. 나는 세계 최대 구단에서 있고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 눈에 들어오는 모든 대회의 우승컵을 가능한 노려야 한다.

좋은 한 해
하나의 팀으로나 개인적으로 우리에게 매우 좋은 한해가 될 것이다. 우리는 잘하고 있고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나는 좋은 한 해를 보낼 것이라고 자신한다.

팬들에게
팬들에게 최근 보여주었던 것처럼 계속 팀의 든든한 뒤가 되어주기를 부탁한다. 또한 그들이 가장 중요한 내 이름을 불러주고 팀을 응원해주었던 일, 내게 해준 모든 것에 감사한다. 나는 내가 이 셔츠를 위해 내 모든 것을 내놓겠다고 약속하며 팀의 승리를 위해 더 노력하고 개인적으로 더 많은 상으로 팬들이 환호할 수 있게 만들 것이라고 노력하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라울, 올해 11월에 은퇴 고려 중 arrow_downward 카르바할, 헤세는 출전기회를 더 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