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ABC: 다닐루, 17일 레반테전 복귀

James.10 2015.10.10 12:37 조회 2,288

올 시즌초 부상을 당한 다닐루가 이제는 복귀 시점이 다가오고 있다. 현재 선수들의 많은 부상으로 전력 약화가 되면서 원하는 선수대로 11명을 꾸리지 못했었고, 또한 카르바할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오른쪽 풀백에도 공백이 생겼다. 스페인 언론 ABC에서는 다닐루의 복귀는 17일 레반테 전이 될 것으로 내다보았다.

레반테 전에 다닐루가 복귀하면서 오른쪽 풀백의 공백은 어느 정도 메워지며 구단을 안심시켰고, 베니테스 감독은 파리 생제르맹 전에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출전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고 ABC는 전했다. 

다닐루는 매우 중요한 선수이다. 카르바할 또한 다닐루가 부상에 이탈해 있는 동안 선발로 뛰면서 경쟁력을 입증했고, 다닐루도 카르바할이 벤치에 있는 동안 자신의 실력을 확증시켜줬다. 카르바할은 순수한 수비수이고, 빠르고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풀백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전에서 벤제마에게 도움을 주었으나 곧 부상으로 이탈했다. 

다닐루는 훌륭한 수비는 아니다. 하지만 그는 공격적이며, 모드리치와 함께 벽을 만들고 공격을 만들어내며, 베일과도 같이 매개한다. 그것은 베니테스의 가짜 미드필더이며, 그는 다음 주 레반테 전에 뛰게 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4

arrow_upward [Medical Report] 카림 벤제마, 허벅지 부상 arrow_downward L\'Équipe: 지단, 엔조는 더 많이 뛸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