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하메스, 허벅지 부상 재발

James.10 2015.10.03 18:08 조회 3,552 추천 3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전 출전이 불발되는 듯 보인다. 콜롬비아 언론 Radio Caracol과 스페인 언론인 카데나 코페(Cadena Cope), AS, 카데나 세르(Cadena SER) 등에서 하메스가 부상 재발로 인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전 출전이 불가능할 것 같다고 보도했다. 하메스의 허벅지 부상이 다시 재발했으며, 국가대표 팀 명단에도 제외될 것이다.

만일 베니테스 감독이 하메스의 부상 소식을 알린다면, 코바치치나 이스코는 선발 자리를 두고 싸워야 할 것이다. 이스코는 코바치치보다 로테이션 자원으로 먼저 선택될 수도 있지만 베니테스에게 산 마메스 원정에서 좋은 인상을 남긴 코바치치가 선발로 나올 수도 있다. 

카데나 코페(Cadena Cope)에 따르면 하메스의 부상은 재발했으나, 구단의 공식적인 확인은 받지 못했다고 보도했으며, 이스코나 코바치치를 선발로 내세워야 할 것으로 보도했다. 반면 라모스와 베일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전에 출전을 할 것으로 보이며, 다닐루와 페페는 여전히 최고의 몸 상태를 회복하려 노력 중이다. 하지만 페페와 다닐루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전에 출전을 못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4

arrow_upward 베니테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 기자회견 arrow_downward 크로스, 말뫼전 좋은 활약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