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부상 우려

J.Rodriguez.10 2015.09.27 19:40 조회 3,019

레알 마드리드는 시즌 초반부터 선수들의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에서는 레알 마드리드의 부상에 대한 소식을 보도했다. 말라가 경기 전에 앞서 페페는 훈련 중 근육 부상을 당했고, 첫 번째 소식은 토요일에 있었던 말라가와의 명단에 포함되지 못했고, 공식적으로 페페는 2주 동안 경기를 출전할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현재까지 라파 베니테스 감독은 이러한 부상에 시달리는 것은 명성 있는 구단들이 흔히 겪는 부상이라며 이러한 문제가 일어나는 건 일관되게 거부해왔다. 페페가 부상으로 출전을 하지 못한 것은 고사하고 헤세 로드리게스마저 말라가 전에 부상으로 인해 부상 목록에 포함되었다. 

현재까지 레알 마드리드에는 6명의 중요한 선수들이 부상을 당했고, 단지 세르히오 라모스만이 챔피언스리그 2차전 경기인 말뫼 전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베일, 하메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 돌아올 수 있다. 둘 다 근육 문제를 간호하고 회복하고 있지만 그들 각각의 나라에서는 곧 다가오는 국가대표 경기 때 그들이 돌아올 거라고 믿고 있다.

토요일, 카스티야의 마르코스 요렌테가 말라가와의 경기 때 명단에 포함되었으며, 나초는 라모스의 자리를 대신했다. 베니테스 감독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 전 자신의 핵심 선수들의 부상을 피하기 위해 주 중에 있을 말뫼 전에 다른 선수로 대신할 수 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크로스, 더욱 후방으로 향하다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페페, 다리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