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나바스, 좋은 활약으로 데 헤아를 지우는 중

J.Rodriguez.10 2015.09.23 19:11 조회 3,575 추천 16

연일 레알 마드리드에서 기록을 세우고 있는 케일로르 나바스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는 중이다. 잉글랜드의 여러 언론에 기사를 기고하는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Manchester Evening News)의 기자 앤디 미튼은 나바스의 좋은 활약이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데 헤아를 잊게 만들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앤디 미튼 曰

바르셀로나는 100% 리그 기록과 함께 행복해할 것이다. 반면,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의 역사상 처음으로 라 리가 4경기 연속 무실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토요일 레알 마드리드가 그라나다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뒀을 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라울의 기록을 깰 것이라고 희망했다. 호날두는 그날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고, 기사의 제목은 케일로르 나바스로 바뀌었다.

나바스는 한 해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 이케르 카시야스의 대체로 레알 마드리드에 있을 뿐이다. 하지만 그는 엄청나게 인기가 있다. 이적시장 마지막 날에 다비드 데 헤아가 레알 마드리드로 오지 못했으며, 나바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이적이 완료되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은 이케르 카시야스가 떠난 자리를 나바스가 대체해야 한다는 찬성을 압도적으로 투표했다. 

나바스는 신앙심이 있고, 겸손하며, 레반테 시절부터 자신의 시간을 위해 참을성을 가지며 기다린 단호한 남자이다. 그는 또한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인 이후 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나바스에게 접근했으며, 레알 마드리드는 첫 번째로 나바스를 데려왔고, 나바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거절했다. 왜냐하면 마음속으로 그는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준비 중이었다. 

나바스는 좋은 조건으로 레반테를 떠나고, 정기적으로 레반테 코치들 특히 그의 전 골키퍼 코치인 페페 마르티네스 푸이그와 연락을 유지했다. "나바스는 훌륭한 남자이고, 정말 프로페셔널하고, 경기장 위에서 완벽하다. 그리고 나바스는 정말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고, 또한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완벽하다"라고 마르티네스가 이야기했다. 토요일 나바스는 2년 전 자신의 원정 첫 출전 경기였던 바르셀로나와 레반테의 경기를 캄프 누에서 지켜봤다. 

나바스는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첫 번째 골키퍼가 아니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이적을 준비 중이었다. 하지만 나바스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은 무산되었고, 나바스는 자신이 공항에서 울었다고 인정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골키퍼 상황의 미래는 분명하지 않다. 하지만 나바스가 이번 시즌 선발로 계속 뛴다면, 데 헤아를 요구하는 목소리는 줄어들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코바치치, 첫 선발 좋은 활약 선보여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아슬레틱 빌바오전 19인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