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에게 문제없다 말하다

Elliot Lee 2015.08.26 17:43 조회 1,974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가 스포르팅 히혼과의 2015/16 시즌 프리메라 리가 개막전 이후 가진 지난 월요일 훈련에서 아무 문제 없다고 자신의 코칭스태프들과 선수들에 말했다고 스페인의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마르카의 보도에 따르면, 월요일 훈련에서 베니테스는 자신의 코칭스태프들에게 훈련의 결과는 오게 되있다며 현재 가는 길에 대한 의문을 품지 않아도 된다는 의견을 내비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수비력 향상'을 주요 과제로 몇 번 언급한 적이 있으며 부임 이후 9경기 동안 3실점밖에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상당히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그는 선수들에게 최근 선수들이 많은 득점을 하고 있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일시적인 현상이며 득점력은 이전과 비슷한 수준으로 다시 올라올 것이라고 했다고 한다. 추가로, 그는 수비적인 부분을 더욱 향상시킨다면 확실한 경기의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코칭스태프들과 선수들은 자신들에게 다듬어야 할 부분들이 많다는 점을 이해했으며 또 지난 스포르팅 전이 승리 할 수 있었던 무득점 경기였다는 것도 인지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마르카는 공격진에서의 자유가 명확한 역할분담이 없다는 점도 지적했다.

우선 선수들은 새로운 감독 체제하에서 최선을 다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Official] 아시에르 이야라멘디, 레알 소시에다드 이적 arrow_downward 이야라멘디, 페레스의 실패 영입 명단 18번 번호표 뽑고 대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