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Le Parisien: 파비우 코엔트랑, PSG 임대 이적 유력

James Rodriguez.10 2015.08.24 15:35 조회 2,833 추천 1


프랑스 언론 매체인 르 파리지앵(Le Parisien)의 보도에 의하면 파비우 코엔트랑의 PSG 합류가 유력시된다고 보도했다. 코엔트랑은 이번 주에 PSG로 임대로 합류하는 것이 유력시 된다. PSG에는 티아구 모따, 다비드 루이스, 앙헬 디 마리아, 맥스웰처럼 포르투갈어를 하는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적응에도 문제가 없다.

코엔트랑이 PSG에 합류하게 된다면 벤피카 시절에 같이 뛰었던 다비드 루이스, 앙헬 디 마리아와 다시 재회하게 될 것이며, PSG 또한 코엔트랑의 합류를 매우 좋게 생각하고 있다. PSG는 왼쪽 풀백인 뤼카 디뉴가 AS 로마로 합류하고, 맥스웰 또한 나이에 의한 기량 하락으로 인해 코엔트랑을 대체자로 생각한 것으로 보인다.

PSG가 코엔트랑의 영입을 결심한 것은 모나코의 라이빈 쿠르자와를 뤼카 디뉴의 대체자로 생각해두었으나 모나코와의 협상이 잘 되지 않았고, 모나코는 쿠르자와의 이적료로 25M 유로를 원하고 있었다. 하지만 PSG는 쿠르자와의 이적료로 20M 유로 이상 지불하길 꺼려하기 때문에 대체자를 코엔트랑으로 선회한 것으로 보여진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맛살 토크 시즌2 15회 (쩌리들은 어쩌지?) arrow_downward 스페인 언론: 베니테스 마드리드, \'0-0의 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