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구단, 베니테스 공격수 영입 요청 재차 거절

토티 2015.08.21 19:56 조회 2,166
No new number '9'

마르카(MARCA)는 금일 웹페이지를 통해 라파 베니테스 감독의 거듭된 공격수 영입 요청이 거절되었다며 보도했다. 베니테스 감독은 지난 주 구단과 가진 회담 자리에서 기존 공격진의 무게와 운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새 공격수 영입을 직접 제안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을 위시한 구단 고위 지도층은 이미 전방에서 득점을 분담할 수 있는 공격 자원이 충분히 갖추어진 상태라 판단하고 있으며, 최근 프리시즌의 득점력 부족은 일시적인 현상일 뿐으로 새 공격수를 영입할 필요성을 전혀 체감하지 못하고 있다며 매체는 전했다.

이어 지난 시즌 리그에서만 118득점, 전 대회 총합 162득점을 폭발시킨 막강한 화력에 의심할 여지가 없고, 헤세의 잠재력에 크게 기대걸고 있는 상황에 별도로 공격에 자금을 투자할 이유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 것이라며 이들은 주장했다.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할 영입 등이 현재 2주가 채 남지 않은 이적시장 안에 이뤄질 가능성이 없지는 않으나 기존 공격진의 심각한 부상과 같은 무리가 따르지 않는 한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을 것으로 전망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아시에르 이야라멘디, 소시에다드에서 임대 원해 arrow_downward 2015 베니테스 마드리드에 대해 묻는다- [니나모 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