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루카스 시우바, Next 카세미루가 되나?

Elliot Lee 2015.08.21 09:21 조회 3,023 추천 2
Silva, during a preseason game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 레알 마드리드로 입단한 루카스 시우바의 현재 상황은 낙동강 오리알에 가깝다. 비유럽연합 국적자(Non-EU) 제한 규정으로 레알 마드리드는 총 3명의 비유럽연합 국적의 선수를 보유할 수 있는데 지난 시즌 괄목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하메스 로드리게스, 올 여름 이적시장에 영입된 다닐루와 카세미루보다 순위에서 밀린 루카스 시우바는 구단을 떠나야 하는 상황에 처해있다.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그의 행선지를 언급했다. 총 7개 리그에서 10개 구단에서 그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말라가, 헤타페
이탈리아: 피오렌티나
잉글랜드: 사우스햄튼
독일: 함부르크
포르투갈: 포르투, 스포르팅 리스본
벨기에: 클뤼프 브뤼허
터키: 페네르바흐체, 베식타스

루카스 시우바는 자신의 행선지를 선택하는 조건으로 정규적인 출장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와 루카스 시우바는 임대와 완전 이적 모두를 염두하지만 완전 이적시 재영입(Buy-back)조항을 삽입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카세미루 복귀시켰으며 재영입 조항으로 루카스 바스케스나 다니 카르바할 등을 복귀시킨 적이 있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2015 베니테스 마드리드에 대해 묻는다- [니나모 편 1부] arrow_downward 이야라멘디, 리버풀, 소시에다드, 유벤투스 중 어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