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아센시오, 에스파뇰 임대 유력

Elliot Lee 2015.08.19 09:23 조회 2,251 추천 1
Asensio, in a moment of the game against Valerenga.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미래로 거론되고 있는 마르코 아센시오가 이번 시즌 잔류가 아닌 임대로 그의 미래를 정할 것이라고 스페인의 아스(AS)와 마르카(Marca)가 보도했다.

아센시오의 에이전트인 호라시오 가촐리는 레알 마드리드와 에스파뇰이 8월 18일 협상을 했으며 마무리 단계에 이르면서 사실상 아센시오의 에스파뇰 임대행이 도달했다고 했다. 아센시오는 어제 갈라타사라이와의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출전 명단에서 이름이 제외되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키코 카시야를 에스파뇰에서 영입한 레알 마드리드는 아센시오 임대 조건을 내건 에스파뇰의 제안을 받아드린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파뇰은 이번 임대 기간동안 적어도 30번의 경기에 아센시오를 출전시켜야하는 강제조항을 이행해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위약에 대한 비용을 에스파뇰은 지불해야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에스파뇰 이외에도 레알 베티스등 여러 구단으로부터 임대 문의를 받았으나 에스파뇰을 아센시오의 임대지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아센시오의 출신지인 팔마데마요르카에서 머지 않은 바르셀로나에서 키코 카시야와 호세 카예혼의 에스파뇰에서의 좋은 전례를 경험한 바 있다. 

오늘 아센시오는 바르셀로나로 향할 것으로 보이며 내일까지 협상을 마무리할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코바치치, 입단식 오늘 오후 1시 30분 실시 예정 arrow_downward 루이스 수아레스: 코바치치는 새로운 피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