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루이스 수아레스: 코바치치는 새로운 피를로

Elliot Lee 2015.08.19 09:10 조회 2,919 추천 4
Kovacic, during stage Interista

스페인 출신으로 인테르 밀란에서 선수생활을 했던 루이스 수아레스가 라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La Gazzetta dekki Sport)와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인테르를 떠나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마테오 코바치치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2001년, 22세였던 안드레아 피를로가 AC 밀란으로 이적했듯, 2015년, 21세인 마테오 코바치치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것은 인테르 이적 역사상 최악의 이적으로 보이며 이 것은 매우 큰 사건이라고 말했다. 

그는 코바치치가 인테르의 미래를 약속해줄 수 있는 재능이라고 평가하면서 이를 놓히는 것은 실수라고 했다. 특히 그는 인터뷰 동안 코바치치를 피를로와 비견하면서 21세의 피를로와 22세의 코바치치를 비교해볼 때, 수비적인 부분에서 코바치치가 더 좋은 모습을 보인다며 새로운 피를로가 될 수 있는 선수라고 하며 코바치치의 현재 모습은 빙산의 일각으로 보며 그에게서 큰 가능성을 예견했다.

한편,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바르셀로나가 샤비 에르난데스를 대체하기 위해 코바치치 영입을 원했었다고 전했다. 여러 언론들이 코바치치의 능력과 가능성에 대해 찬사를 보내며 기대를 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첫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경기가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아센시오, 에스파뇰 임대 유력 arrow_downward [Official] 마테오 코바치치, 레알 마드리드 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