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모스와 호날두,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선발 출전 할듯

Elliot Lee 2015.08.18 10:19 조회 2,254
Preload enlarged photo

현지시간으로 8월 18일 오후 10시 30분, 레알 마드리드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트로페오 베르나베우를 개최한다. 매우 늦은 시간 경기가 시작되는 이유는 UEFA의 챔피언스 리그 예선전 종료 이전에 다른 경기를 시작을 금하는 규칙으로 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터키의 갈라타사라이가 초청된 이번 대회의 티켓 가격은 10유로에서 50유로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스페인의 아스(AS)는 이 날 경기에서 불편한 몸상태로 인해 아우디 컵과 노르웨이에서 있었던 친선경기에 불참했던 세르히오 라모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오랜만에 선발로 출전하게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부상을 당한 카림 벤제마와 페페는 이 경기에 출전 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The Santiago Bernabeu tonight examines the 'Benitez project'

트로페오 베르나베우를 통해 마드리드 현지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을 보이는 베니테스 마드리드는 이 경기를 통해 사실상에 데뷔를 하게 된다. 이번 경기에서 가장 주목되는 관전 포인트로는 역시 가레스 베일의 메디아푼타 역할 수행 가능성 여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파 베니테스는 최근 지속적으로 베일을 메디아푼타에 기용하고 있는데 아직까지 큰 재미를 보지는 못하고 있다. 프리시즌의 마지막 경기인 갈라타사라이 전에서 메디아푼타 베일의 마지막 시험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갈라타사라이전 소집 명단: 호날두 합류 arrow_downward 세르히오 라모스 재계약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