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SER: 최근 영입설 모두 '사실무근'

토티 2015.08.16 13:03 조회 2,592 추천 1

카데나 세르(Cadena SER) 산하의 라디오 매체 엘 라르게로(El Larguero)는 전일자 방송을 통해 최근 떠오른 선수들의 영입설은 전부 사실이 아니라며 그들 모두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지 않을 것이라 단호한 어조로 밝혔다.

"9번을 둘러싼 이야기는 전혀 없다. 베니테스가 그러한 요청을 생각할 수는 있지만 실제로 존재하진 않는다. 요렌테(유벤투스)도 마찬가지. 미드필더로는 윌리암 카르발류(스포르팅), 크리호비악(세비야) 같은 이름이 거론됐지만 그들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 중 한 명(카르발류)은 조르제 멘데스의 이적 추진이 있지만 마드리드가 원하는 유형이 아니며 크리호비악도 이에 해당되는 선수가 아니다. 그들은 중원 강화를 필요로 하지만 그보다 앞서 몇 가지 전제가 필요하다. 기존 선수의 이적, 이야라멘디 같은 경우 말이다. 하지만 매우 어렵다."

"마드리드는 후보군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앞서 언급 된 이들보다 더 공격적인 성향을 띈다. 그들은 모드리치 대체도 가능한 미드필더를 원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Pre-Season] 프레시즌 최소 실점을 기록중인 레알 마드리드 arrow_downward 코엔트랑, 2019년까지 마드리드 휴양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