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나초, 발레렝가전 직후 기자회견

Elliot Lee 2015.08.10 15:39 조회 1,870 추천 1
Valerenga - Real Madrid

레알 마드리드 유소년 출신인 나초 페르난데스가 발레렝가과의 친선 경기 직후 기자회견을 가졌다. 레알 마드리드 유소년 출신답게 그는 경쟁에 대한 강한 의지와 유소년 후배들에게 대해 언급을 하였다.

경기
골키퍼에서부터 제1선의 공격수까지 다시 한번 수비적으로 우리가 얼마나 단단한지 보여주었다. 결과는 우리가 원한 것은 아니었지만 무실점을 만들어냈고 그 부분에 기쁘긴 하다. 비록 득점하는데 실패했지만 말이다.

우리는 계속 노력해야할 것이다. 우리는 하나의 단단한 집단체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좋은 수비와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어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더 강하게 밀어붙이지는 못했다. 우리는 이번 프레시즌 간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다. 실점을 하지 않았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우리는 더 많은 득점을 위해 노력해야할 것이다.

경쟁 
새로운 감독이 도착하고 나는 이 자리를 얻기 위해 정말 노력했다. 더 이상 1군에 갓 들어온 유소년 선수가 아니고 지금 나는 감독의 신임을 얻기 위해 내 모든 것을 내놓고 싸우며 노력하고 있다. 맨처음부터 경쟁이 내가 해내야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가 상대할) 그들은 세계 최고의 중앙 수비수 3명이다. 그들은 내가 매일 조금씩 발전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들과 자리를 위한 싸움을 하는 것이 좋다. 

남은 시간동안 우리는 마드리드에서 훈련을 할 것임 좀 더 편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여행을 하지 않아 집중을 더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주에 좋은 훈련을 해야 하고 그게 우리에게는 매우 중요하다.

유소년 선수들
그들은 항상 1군의 호출되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놓고 보여주기를 요구받는다. 그들은 오늘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우리는 그들이 최대한 팀에 도움이 되는 모습을 지속해서 보여주기를 바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외데고르, 헤타페 임대 가능성 추가 arrow_downward 베니테스, 발레렝가전 직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