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테스, 발레렝가 전 기자회견

호날두의 상태는?
크리스티아누는 최근 몸상태에 문제가 있었고 현재는 의료진과 회복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 주면 괜찮아질 것이며 회복이 잘 된다면 스포르팅 히혼 전 출전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
부상 현황은 어떤가?
우린 프리시즌 동안 두 선수가 부상을 입었다. 카림과 페페 말이다. 다른 선수들은 약간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수준이지, 그들을 부상의 범주에 포함시키자면 그 목록은 끝이 없다. 투어와 훈련을 함께 진행하면서 부상을 입은 선수는 2명이다.
하지만 부상자는 늘어나고 있는데
언론에서 말하는 6명은 부상이 아니다. 의학적 소견으로 그들은 부상을 입은 상태가 아니며 (라모스를 포함한) 나머지가 부상자라고 말할 수 없다. 정확히 말해 부상자는 2명이며 선수들의 몸상태를 적절한 방향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는 면에서 긍정적이다. 리가 경기에 출전할 수 없을 정도라면 부상이라고 하겠지만 친선전에 휴식차 빠지는 걸 부상이라고 말하는 건 틀렸다.
외데고르의 출전을 기대해봐도 되나?
내일 경기에 나설 것이다. 그는 어리고 뛰어난 재능을 가졌으며 그것이 우리와 퍼스트 팀에서 함께 훈련하는 이유이다. 선발로 출전할 지, 교체 출전이 될 지는 아직 모른다. 우린 그를 신뢰하며 서두르지 않을 생각이다.
외데고르의 거취를 놓고 이야기가 많은 걸로 아는데
우린 그에게 최선이 될 수 있는 선택을 해야 한다. 최근 난 지단과도 논의를 나눴다. 당장의 계획은 함께 훈련해 내일 경기를 준비하는 것이다. 우린 그에 대한 보호를 어느 정도 해야 할 필요가 있지만 그 외에 별 문제될 건 없다고 본다. 그는 영리한 친구이며 함께 훈련하고 땀 흘리는 것에 고무적이다.
對 발레렝가
발레렝가가 약체라고는 볼 수 없다. 그들은 아주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고 리그에서 18라운드 동안 2위를 달리고 있다. 쉽지 않은 상대일 것이다.
리가 개막을 15일 앞둔 상황인데, 어떤 계획인가?
프리시즌은 모든 면에서 아주 긍정적이었다. 트로페우 베르나베우를 포함해 앞으로 두 경기를 더 치르고 나면 리가 개막이다. 우린 아주 좋았으며 개선되어야 할 부분도 많지만 동시에 팀이 보여준 형태는 아주 강렬했다. 필요한 건 공수 균형이다. 난 매우 낙관적으로 보고 있다.
댓글 5
-
알샤밥 2015.08.09외데고르!
-
Galaxy CR7 2015.08.09벤제마, 페페만 부상인건가?
-
날롱도르 2015.08.096명은 또 어떻길래..
-
태연 2015.08.10그러게 약체가 아니네요 비긴거보니 -_- 참나..
-
Raul 2015.08.18좀 낙관적으로 보지 말고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