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외데고르: 프리시즌 결과 '불합격'

토티 2015.08.06 23:56 조회 2,684 추천 1

마르틴 외데고르가 레알 마드리드 퍼스트 팀에서 처음으로 맞이한 2015 프리시즌은 순탄치 못했다. 호주에서 치른 2015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첫 경기인 AS 로마 전 선발 명단에 야심차게 이름을 올렸던 외데고르는 이후 중국, 독일 투어까지 거치는 프리시즌 일정 동안 단 한 번도 잔디를 밟지 못했고, 이를 두고 마르카(MARCA)는 외데고르가 '행방불명' 되었다며 표현하기도 했다.

당초 퍼스트 팀 진입이 계약 상으로 확정된 외데고르는 올 여름 프리시즌을 통해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코칭스태프와 팬들에게 각인시키려 했으나 기회를 부여받지 못했고, 구단 또한 외데고르가 아직 최상위 무대에서 경합할 준비가 갖춰지지 않았다고 판단했다며 매체는 전했다.

따라서 앞선 보도와 마찬가지로 지네딘 지단의 카스티야에 잠시 더 머무는 것 혹은 임대 이적을 타진할 것으로 유력시되나 선수 측의 완강한 입장으로 카스티야 재진입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을 것으로 전망됐다. 또한 오는 주말에 자신의 고향인 노르웨이에서 치러지는 발레렝가와의 올 프리시즌 마지막 친선경기가 실질적인 최종 기회가 될 것으로 전해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트로페오 베르나베우, 갈라타사라이 혹은 리버 플라테와 할듯 arrow_downward 크로스, 베일의 손을 무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