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밀란 전 직후 기자회견

Elliot Lee 2015.07.31 16:55 조회 1,841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라파 베니테스가 AC 밀란과의 경기 직후 자신의 선수들과 전술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밀란전
이번 경기는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이었다. 엄청나게 더웠고 경기장 사정도 어려웠다. 그리고 이곳에 일주일간 있던 구단을 상대해야했다.

투어
투어 간 실시되었던 모든 평가는 매우 긍정적이다. 선수단은 훌륭한 자세를 보여주었고 좋은 경기와 결과로 말해줬다.

골키퍼
나는 전반에 좋은 골키퍼를 기용했다. 그리고 후반에 또다른 좋은 골키퍼가 있었다. 세번째 키퍼는 기다려야 했다. 보통 이러면 잘못 해석하곤 한다. 나는 우리가 계속 훈련하고 날카로움을 보여야 한다는 말을 반복한다.

선수단
우리 선수단은 좋다. 나는 선수들과 훈련을 해야만 한다. 만약 누군가 추가 훈련을 원한다면 환영이다. 그렇지만 지금 모습보다 그들은 더 발전해야만 한다. 내가 영입을 위해 누구와 말했냐고? 구단 이사회와의 대화는 비밀이다.

우리는 구단의 색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공격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수비에서 조정을 지금 하고 있다. 실점을 하지 않기 위해서 말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득점하고 실점을 막는 것이다. 우리는 이 투어 간 이러한 과정을 밟고 있다.

베스트 일레븐
나는 선수들과 훈련하는 것이 좋다. 우리는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항상 확인하고 있다. 우리는 어느 선수가 다른 선수보다 중요한지 알고 있지만 시즌동안 중요하지 않은 선수는 아무도 없다.

베일
공간을 침투하는 공격수이다. 라인을 잘 탈줄 알며 1선에서 득점력을 갖추고 있는 선수이다. 

팬들
그들의 메시지는 확실하다. 우리가 열심히 훈련해서 야망을 보여주고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 또 상식적인 것을 보여주어야 하고 선수들의 실력으로 차이를 만들어 내야 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Pre-Season] 레알 마드리드, 마드리드로 복귀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테바스와 전면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