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라파, '체리셰프 딜레마'

토티 2015.07.30 18:55 조회 2,879
Cheryshev le crea un bonito problema a Benítez

스페인 국영매체 ABC는 라파 베니테스 감독이 올 여름 데니스 체리셰프의 운명을 놓고 딜레마에 빠졌다며 보도했다. 베니테스 감독을 포함한 구단 코칭스태프들은 호주, 중국 투어를 거쳐 체리셰프가 보여준 유능함과 퍼포먼스에 만족하지만 향후 거취를 놓고는 여러 관계요소로 입장이 갈리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보도에 따르면 체리셰프는 좌측면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후순위 옵션으로 공격적인 역량을 짧은 시간내에 입증해보였고, 오는 정규시즌 중에도 유용한 역할을 기대할 수 있지만 최근까지 끊이지 않는 외부의 이적 제안들과 선수 측의 입장 등이 결정을 난감하도록 만드는 요인이라며 언론은 지적했다.

성공적인 임대 생활을 보낸 비야레알로의 잔류(완전이적)를 공개적으로 원했던 체리셰프는 프리시즌 투어에 참가하면서 "내 운명은 구단이 결정할 것"이라며 한 발 물러서는 입장을 취했다. 프리시즌도 곧 막바지로 접어드는 시점에 두 관계의 종착지가 어디가 될 지는 지켜봐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Pre-season] 아시아 투어 종료, 유럽으로! arrow_downward MARCA: 레알 마드리드, 다니 세바요스=아센시오 임대+@?